< 希澈Twitter >

  211.jpg  

 

( @厲旭 )

 

 이대팔 가르마 해야지ㅋㅋ RT @ryeong9 내가 차려준 저녁밥 먹는 우리 희철이형 ^^ 삭발해도 여전한 저 미모 ~ 머리빨이 아니었어 캬캬 멋있다!!!

應該弄個二八分才是ㅋㅋ

  

  

 

205.jpg  

 

 

Thank U. grazie. terima kasih. Danke. cảm ơn bạn. شكرا. ขอบคุณคุณ. Merci. спасибо. obrigado. ありがとう. 謝謝. 고맙다.

 

 

209.jpg  

 

 

김희철 김장훈 Deut. 장훈형이 내게 20대의 마지막 선물을 줬습니다^-^

金希澈 金長勳 Deut. 長勳哥給了我20代最後的禮物^-^

  

  

210.jpg  

  

  

장발 & 삭발. 나 근데 춘자누나 닮았음ㅇ0ㅇ

長髮&剃髮 我現在長得真像春子姐姐ㅇ0ㅇ

  

  

212.jpg  

  

  

춘자 - 사랑이 뭐길래. 아마 나랑 근석이랑 인기가요 MC할때 나온 노래로 알고있다. 데뷔곡은 '가슴이 예뻐야 여자다' 지만 난 이노랠 몹시 좋아했음. 급 춘자누나가 생각났음

春子— 愛情是什麼.貌似是我和張根碩一起主持人氣歌謠的時候出的歌兒.出道曲是" 胸好看的才叫女人" 非常的喜歡這首歌. 又想起春子姐姐了

  

  

  

 < 厲旭Twitter >

 

 

206.jpg  

207.jpg  

208.jpg  

 

 

오늘 보내주신 웃음과 박수 정말 감사드립니다^^ 나 몰래 내 핸폰으로 배우형들이 일본가서 형들 잊지말라며 찍은 사진들예요 ㅋㅋ 완전 웃겨 캬캬

真的很感謝今天大家回憶的歡笑和掌聲^^ 因為演員哥哥們要去日本了 為了不忘記哥哥們  我悄悄用手機拍下的照片、 很搞笑呢. 嘎嘎

 

 

TR with RYEOWOOK >< jin tian wo hen gan dong. zhen de a^^ women chi fan nimen de zhun bei de shi wu. women dou hen gao xing. xiexie TR ^^

TR with RYEOWOOK >< 今天我很感動.真的啊^^ 我們吃 飯你們的準備的食物.我們都很高興.謝謝TR ^^

 

 

오늘 늑대의 유혹 전원 스텝 및 배우 분들께 중국 슈퍼주니어 팬 싸이트 <     TR with 려욱    > 이라는 곳에서 음식을 보내주셨어요. 특히 손수 쓴 한국말로 된 편지에 모든 분들이 놀라셨구요 >< 고맙구요 힘내서 좋은 공연으로 보답할게요~ 사랑해 *0*


 今天中國SuperJunior fansite  TR with 厲旭  給狼的誘惑全員step及演員送來了食物.特別是親手撰寫的韓文信件 所有的人都吃驚  感謝 加油 會好好演出報答的~我愛你 *0*

 

 

 SMTOWN CONCERT 9/2~ 9/4 도쿄돔 오예~~~~>o< 슈퍼주니어 뜹니다 ^^ 긴장하시랏!! 예~~~ 근데 내가 긴장되네 ㅋㅋ 많이 와주세요 E.L.F.

SMTOWN CONCERT 9/2~ 9/4 東京巨蛋~~~~>0< Super Junior表演^^ 緊張呀!! 呀~~~我還是緊張ㅋㅋE.L.F請多來演唱

 

 

211.jpg  

 

 

내가 차려준 저녁밥 먹는 우리 희철이형 ^^ 삭발해도 여전한 저 미모 ~ 머리빨이 아니었어 캬캬 멋있다!!!

正在吃我精心準備的晚飯的希澈哥^^ 剪了頭髮依然那麼美貌~不是依靠髮型的喔 卡卡 帥氣!!!

 

 

( @始源 )

 

우리나라 말이 제일 어려운 듯 ^^ 뿌듯해라 캬캬 근데 짜장면 주세요 당당히 말해야겠다 ><"@siwon407: 경축 '짜장면' 이 표준어로 등극!!! (오늘 뉴스) '자장면'은 이제 안녕」"

感覺我們國家的語言最難了~ 以後要堂堂正正地說「請給我炸醬麵」了 ^^/慶祝 '炸醬麵'成為標準話了!!! (今天新聞) '炸醬麵''現在開始再見

 

 

216.jpg  

 

 

드림데이 ㅋㅋㅋ 살짝 오그라들지만 포스터 상큼하네 고맙습니다 ^^ /@ZEA_Hyungsik: 뮤지컬 늑대의유혹 드림데이!! spic.kr/4aQn 많이많이 보러와주세요 ^_^

 

the dream day ㅋㅋㅋ 自拍照雖縮小了 但海報看起來好清爽啊 謝謝唷^^ /音樂劇狼的誘惑the dream day 多多來看喔^_^

 

 

 

< 始源Twitter >

 

 

경축 '짜장면' 이 표준어로 등극!!! (오늘 뉴스) '자장면'은 이제 안녕」


慶祝 '炸醬麵(jja jang myeon)'成為標準話了!!! (今天新聞) '炸醬麵(ja jang myeon)''現在開始再見」

 

 

213.jpg  

214.jpg  

 

 

비록 저는 참석하지못했지만 가문의 영광4-가문의 수난!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雖然我沒能參與拍攝但是《家族的榮光4—家族受難》!真心的祝賀你們:)

 

 

215.jpg  

 

 

군산에서 서울 올라가는중 입니다. 이렇게요. 아! 정확하게 말씀드리자면 김희철님 보러 가는거죠. 날아가고있습니다 the last man standing!

從群山去首爾的路上.這樣.啊!要把話正確的轉達給金希澈大人. 我在去的路上the last man standing!

 

 

 

 < 東海Twitter >

 

 

강심장을 보고 아주 뜨거운 눈물을 글썽거렷습니다! 다시 한번 세상에 말하고 싶습니다!! 사랑해 Super Junior!!

看著強心臟真的是熱淚盈眶! 想要再一次對全世界說!! 我愛你 Super Junior!!

 

文章標籤
創作者介紹
創作者 佩蓁 的頭像
佩蓁

蓁愛Sungmin

佩蓁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